가족 이란 근본적으로 가장 중요한 사회 제도입니다

가족

가족 근본적으로 중요한 가장 작은 사회 제도입니다.
역사는 가족이 동반자 관계, 성적 결합, 무엇보다도 심리적, 물질적 안정을 모두 촉진해야 하는 환경에서 자녀를 양육하기 위해
남성과 여성 사이의 일부일처제 관계로 천천히 그리고 체계적으로 진화했음을 보여줍니다.

사설 파워볼추천

전통적으로 다양한 대중의 독실한 신념과 연결된 가족 체계의 기원은 여전히 ​​논쟁의 여지가 있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주로 19세기와 그 이후에 수행된 연구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이론이 있습니다.
이러한 연구는 로마로 거슬러 올라갈 때 가장 주목할만한 것으로 보입니다.
로마에서 파밀리아는 원래 친족과 노예의 집단이었으며,
모두 파터파밀리아(가문의 가장)의 마누스(권위) 하에 놓였으며,
이들은 판매 권한을 포함하여 모든 구성원에 대해 유사한 권한을 행사했습니다. 또는 죽입니다.

그것은 오래된 이야기입니다. 오늘날 우리는 성격이 매우 다른 현대적인 가족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 구성원은 가족의 가장처럼 독립적이므로 상호 사랑과 보살핌을 기반으로 하는 가족 유대의 자연스럽고 강력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결혼의 일부일처제 성격은 이 시대에도 여전히 만연해 있다. 오늘날 평균적인 가족은 기껏해야 2~3세대로 구성될 수 있으며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평등하고 작은 것이 큰 것입니다.

가족 서로에게 무조건적인 사랑을 주고 받는 법을 배우는 곳입니다. 이것은 주로 우리가 태어날 때부터 타고난 조건화 때문입니다. 가족 안에서 우리는 그들의 외모, 교육적 또는 사회적 배경, 또는 그들이 우리에게 실제로 하는 일에 관계없이 서로를 감사하는 법을 배웁니다. 가족에게 중요한 것은 사랑, 애정의 영혼입니다.

사화팁

가장 진실한 보살핌과 나눔은 가족안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기에서 우리는 겉사람보다 속사람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명료한 이해의 속박은 다른 어떤 상황이나 제도보다 가족안에서 일어난다. 우리는 사랑으로 더 많이 묶일수록 서로를 돌보는 데 더 많이 자랍니다. 그것은 가족 안에서 아이가 부모와 다른 가족 구성원들로부터 절대적인 사랑을 받는 것입니다. 아이는 자라면서 옆에서 다른 사람을 더 사랑하고 존중하는 법을 배우며 상대방의 횡적 자격과 상관없이 끝까지 그 사랑을 보답합니다. 그것이 진정한 사랑입니다. 그런 사랑은 갑자기 생기는 것이 아니라 끈끈한 교제를 겪으며 시련을 겪는다. 좋은 가정에서는 아무도 다른 구성원의 부족함을 측정하거나 그에 따라 사랑을 돌려주지 않습니다. 본보기가 되는 가족의 사랑은 한계도, 대책도, 제약도 없이 풍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