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회의론자를 질책하는 것만으로는

기후 회의론자를 질책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파괴적인 시위가 이제 유일한 방법으로 보입니다.

기후

먹튀 베터존

선택할 시간이 왔습니다. 이 비상 사태를 경시하는 정장 차림의 사람들을 믿습니까, 아니면 재난을 막기 위해 길에 누워있는 활동가를 믿습니까?

지난 1년 정도 동안 나는 캐나다 밴드 Weather Station이 2021년에 발표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앨범 Ignorance를 반복해서 듣고 있습니다.

그 음악은 우아하고 침착하며 부드러우면서도 기후 위기의 시급성과 여전히 그것을 인정하기를 거부하는 문화 속에서

살아가는 방향 감각 상실에 대한 거의 개념적인 노래 세트이기도 합니다. 수석 제작자이자 싱어송라이터이자

전 배우인 Tamara Lindeman에 따르면 많은 노래가 “‘모든 것이 괜찮을 것’이라는 겉치레가 사라질 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를 연상시킵니다.

그 계시의 순간은 내가 계속 반복해서 연주한 한 곡에 완벽하게 담겨 있습니다.

이 노래는 간단히 Loss라고 하며 Lindeman은 다음과 같은 대화를 회상합니다. 언젠가는 진실이 진실인 것처럼 살아야 할 것입니다.”

전례 없는 기온과 화재, 차기 총리 선출로 끝이 날 암울한 무언극 속에서 이제는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 말을 직접적인 감정적 경험의 문제로 이해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수백만 명의 우리에게 이번 여름 더위는 이제 떨쳐낼 수 없는 불안과 매일 견뎌야 하는 작은

죄와 노골적인 위선에 대한 새로운 인식과 동의어입니다. 우리는 Lindeman의 가사가 완벽하게 설명하는 무언가 때문에 공연을 합니다.

바로 눈앞에 있는 것에서 눈을 떼지 못하게 하여 조용한 삶을 살 수 있는 매우 인간적인 재능입니다.

기후

그리고 “모든 것이 괜찮을 것”이라는 겉치레를 제자리에 유지하는 정치 문화.

이것들은 지구 전체에 걸쳐 명백하며 영국에는 그들만의 암울한 버전이 있습니다.

나머지 두 명의 보수당 지도부 후보 중 한 명은 육상 풍력 발전에 대한 현재의 사실상 금지령을 유지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다른 하나는 정부의 milquetoast 2050 net zero target(각각 Rishi Sunak 및 Liz Truss의 입장)에 구축된 주요 정책 중 일부를 재고하기를 원합니다.

노동당은 연간 280억 파운드의 기후 투자 약속이라는 하나의 큰 기후 정책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지구 온난화를 기본 메시지의 중심에

두지 않고 있으며 이에 따라 행동에 대한 많은 동의를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한편, 특정 언론의 목소리에 따르면, 지난 주는 기후 회의론자와 부정론자, 그리고 그들이 악의적이고 위험하다고

지적하는 것이 용감한 행동인 것처럼 정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격노했습니다.

전 BBC 진행자인 Andrew Marr는 LBC의 새 쇼에서 독백 방송에서 좋은 예를 제공했습니다.

실제 과학자들, 그들 중 누구라도 과학이 틀렸고 일어나고 있는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충분한!”More news

2022년의 핵심 질문은 그 사람들이 사실적으로나 도덕적으로 틀렸는지 여부가 아닙니다. 우리는 그에 대한 답을 알고 있습니다.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