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중국이 Nancy Pelosi를 위협함에

대만 중국이 Nancy Pelosi를 위협함에 따라 전쟁을 위해 군대를 동원:
대만이 미국처럼 전쟁에 대비해 방공군을 동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의 섬 방문 가능성은 계속해서 중국의 경고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대만 중국이

대만군의 동원은 월요일 동아시아 섬의 뉴스 채널 SET News에 의해 보도되었다.

SET은 펠로시 총리의 방문 의혹에 대한 대응으로 대만 국방부가 일부 장교와 군인의 휴가를 중단하고

방공군이 중국과의 잠재적 충돌에 대비하기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대만 중국이

Newsweek는 보고서를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Newsweek는 논평을 위해 뉴욕시의 사실상의 대사관인 타이페이 경제 문화 사무소에 연락을 취했습니다.

펠로시 민주당 의원이 8월 대만을 방문한다는 7월의 확인되지 않은 뉴스 보도는 중국 관리와 국영 언론의 거듭된 위협으로 이어졌다.

지난 달 자오리젠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그러한 방문이 미국을 방문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결과”를 보고 중국은 “미국과 대만 지역 간의 어먹튀검증 떤 형태의 공식적인 상호작용도 반대한다”고 말했다.

그는 “미국은 펠로시 의장의 대만 방문을 주선해서는 안 되며 대만과의 공식 교류를 중단해야 한다”고 말했다.

“미국 측이 다른 방식을 고집한다면 중국은 주권과 영토 보전을 수호하기 위해 강력하고 단호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미국은 그에 따른 결과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져야 합니다.” more news

미국에 이어 2위인 펠로시. 대통령은 대만 방문을 포함하는 아시아 순방을 위해 월요일 일찍 싱가포르에 도착했다.

우리를 마크 밀리 합참의장은 지난주 “펠로시 의장이나 다른 누군가가 여행을 간다는 결정이 내려지면 군이 그녀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식적으로 중화민국(ROC)이라고 불리는 대만은 서태평양에 위치하고 있으며 1949년부터 중국

본토로부터 독립적으로 통치되어 왔습니다. 중국 관리들은 대만을 중국의 “양도할 수 없는” 일부로 보고 있으며 작년 10월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중화민국과의 “평화적 통일”을 달성하겠다고 공언했다고 로이터통신이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이 대만 근처에서 보고한 군사 훈련으로 인해 대만에 대한 공격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다는 두려움이 커졌습니다.

지난달 발표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통일에 대한 중국의 열망은 대만 주민들 사이에서 널리 공유되지 않고 있다.

국립청치대학 선거연구센터의 여론조사에서 중국 본토와의 빠른 통일에 대한 대만 대중의 열망은 상반기

1.3%로 사상 최저치로 떨어졌다. 동시에 5.1%는 기회가 있으면 중국으로부터 공식적인 독립을 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