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으로 불분명한 왕국의 쌀에 대한 영향

미국으로 불분명한 왕국의 쌀에 대한 영향
미국은 수입 증가가 미국 농민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어 GSP(일반 특혜 시스템) 프로그램에서 쌀을 제외할지 여부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이 캄보디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현재로서는 불분명합니다. 영국은 기술적으로 GSP 수혜국이 아니지만 최빈개도국(LDC)으로서 면세 혜택을 받습니다.

미국으로

토토 구인 미국 쌀 산업의 모든 부문에 대한 글로벌 옹호자인 미국 쌀 연맹(USA Rice Federation, USA Rice)은 지난달 말 미국 국제 무역

위원회(USITC) 청문회에서 GSP에 따라 적격 상품 목록에서 쌀을 제거하는 것을 지지한다고 증언했습니다.

USA Rice는 미국이 개발도상국에 GSP 혜택을 오랫동안 제공하여 면세 접근을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캄보디아와 미얀마와 같은 최빈국의 경우 모든 쌀이 미국에 면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USA Rice는 지난 3월 미 무역대표부(USTR)에 청원서를 제출했으며, 이후 공식 검토 절차로 들어갔습니다. more news

“미국 쌀은 국내 산업이 수입에 민감하고 관세 및 비관세 진입 장벽을 사용한다고 주장하는 수출 시장에서 계속해서 역경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청원은 “미국산 쌀도 수입에 민감하다는 점을 인정할 때다. 따라서 쌀 수입에 대한 GSP 혜택의 폐지를 정중히 요청한다”고 말했다.

수요일 The Post가 본 정보에 따르면 GSP 프로그램 수정을 위한 2020년 연례 검토의 일환으로 무역 정책 참모 위원회(TPSC)는 검토를 위해 특정

제품 청원을 수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미국으로

“USTR은 GSP에서 쌀 제품을 제거하라는 청원을 수락했습니다. 검토 중입니다. USITC는 쌀 제거 여부에 대한 청문회를 개최했습니다.

TPSC는 “USITC는 8월 31일까지 USTR에 기밀 보고서를 제출할 예정이다. USTR은 10월 31일 또는 그 이전에 판결을 내릴 예정이며 11월 1일 또는 그 이전에 발효된다”고 말했다.

영향을 받은 국가는 태국, 인도, 파키스탄, 브라질, 베트남, 아르헨티나, 캄보디아라고 밝혔습니다.

송사란 캄보디아쌀연맹(CRF) 회장은 쌀 수출의 신흥시장으로서 이 문제를 다루기 위한 회의를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이에 대한 위원회 회의를 가질 것입니다. 미국 내 아시아 지역 사회에 유기농 재스민 쌀과 특수 방향 쌀을 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최빈국이고 경쟁력이 아직 낮은 점을 감안하면 대미 수출에 분명히 영향이 있을 것입니다. 나는 미국이 캄보디아 쌀을 GSP에

넣는 것을 고려해 줄 것을 요청합니다. 우리 소작농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Saran이 말했습니다.

그는 캄보디아가 작년에 약 2,000톤의 재스민 쌀을 미국에 수출했으며 올해 첫 6개월 동안 2,000톤을 수출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양은 적지만 재스민 쌀을 재배하는 소규모 농민들에게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다.

상무부 대변인 Seang Thay는 캄보디아가 미국으로부터 쌀에 대한 GSP를 받은 적이 없다고 Post에 말했습니다. 그는 “현재로서는 올해

말 만료되는 여행 상품에 대해서만 GSP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캄보디아의 정미 수출량은 올해 상반기 281,538톤에서 397,660톤으로 41%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