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총력이 약한 우크라이나에 10억 달러 추가

미국, 총력이 약한 우크라이나에 10억 달러 추가 군사원조

미국

파워볼사이트 워싱턴 (AP) — 미국과 동맹국이 러시아 군대가 수적으로 열세이고 화력이 약한 전투에서 차이를 만들 수

있다고 말하는 장거리 무기를 제공함에 따라 미국은 우크라이나에 추가로 10억 달러의 군사 지원을 보낼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침략자.

파워볼사이트 추천 조 바이든 대통령과 그의 국가안보 지도자들은 수요일 우크라이나 관리들이 생존을 위해 더 많은,

더 빠른 것이 필요하다고 항의함에도 불구하고 미국은 전투에 중요한 무기를 확보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움직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최신 패키지에는 대함 미사일 발사기, 곡사포, 그리고 미군이 현재 우크라이나군을 훈련시키고 있는

HIMARS(High Mobility Artillery Rocket Systems)를 위한 더 많은 탄이 포함되어 있다고 미국이 밝혔습니다.

모두 우크라이나 지도자들이 동부 Donbas 지역을 정복하기 위한 느리지만 꾸준한 러시아의 진군을 저지하기 위해 싸우면서 긴급히 요청한 핵심 무기 시스템입니다.

“젠. Milley와 나는 여러 번 싸웠다. 그리고 전투에 참가하면 결코 충분하지 않습니다.”라고 브뤼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이 합참의장인 마크 밀리 장군을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미국, 총력이 약한

“우크라이나인들이 어디에서 왔는지 확실히 이해하고 있으며 그들이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싸울 것입니다.”

HIMARS 및 대함 시스템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투에서 차이를 만들 수 있는 일종의 장거리 능력이라고 Milley는 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가 몇 주 안에 전투에서 HIMARS 대원을 훈련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무기를 제대로 사용하고 적절히 사용한다면 상당한 양의 목표물을 제거할 수 있어야 하고 그것이 차이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또한 숫자가 분명히 러시아인에게 유리하다고 지적했습니다.

“포병의 경우, 그들은 숫자를 능가하고, 총과 범위를 벗어납니다.” 우크라이나군입니다.

원조는 전쟁이 시작된 이래로 가장 큰 단일 단일 무기 및 장비입니다. 수요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약 40분 동안 전화 통화를 한 바이든 전 부통령은 또한 미국이 안전한 식수,

의료 용품, 식품, 의료, 주거지 및 가족이 구입할 돈을 제공하기 위해 인도적 지원으로 2억 2,500만 달러를 추가로 보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필수 아이템.

바이든 전 부통령은 성명에서 “미국은 이 전쟁으로 삶이 갈가리 찢긴 우크라이나 국민을 지원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원조는 오스틴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을 논의하기 위해 브뤼셀에서 45개국 이상으로 구성된 회의를 소집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회의가 시작될 때 그는 서방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무기 전달을 강화하고 러시아와의 치열한 소모전에서 1,000km(620마일)

전선을 따라 싸우는 국가의 군사적 전투를 돕겠다는 약속을 증명해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more news

그는 참가국들에게 “포기할 여유도 없고 기력을 잃을 수도 없다. 판돈이 너무 큽니다.”

전반적으로 2월 말에 전쟁이 시작된 이래 미국은 이 최신 패키지를 포함하여 우크라이나에 약 56억 달러의 안보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관리들은 최근 10억 달러 중 약 3분의 1이 대통령의 자금 삭감 권한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머지 3분의 2는 미국이 산업계에서 구매한 장비와 무기로 우크라이나로 이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