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 스피어스 전 케빈 페더라인은 샘 아스가리와

브리트니 스피어스 의 전 케빈 페더라인은 샘 아스가리와의 임신에 대해 축하한다.

브리트니 스피어스

페더라인의 변호사인 마크 빈센트 캐플런은 29일(현지시간) NBC뉴스에 “페더라인은 그녀가 행복하고 건강한 임신을 할 수 있기를 기원하며 그녀와 샘 아스가리가 함께 부모로서의 즐거움을 위해 계획하는 것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

44세의 전 백업 댄서와 40세의 스피어스는 16세의 션과 15세의 제이든이라는 두 아들을 함께 공유한다. 그 커플은 2004년부터 2007년까지 결혼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전 남편인 케빈 페더라인은 그녀의 임신을 축하한다.
이 가수는 “독성” 가수이자 아스카리의 첫 번째 아이가 될 것이다.

브리트니 스피어스, ‘그녀는 아기를 갖고 있다’고 말한다.Y’의

월요일 스피어스는 인스타그램에 임신 사실을 알렸다.

“저는 마우이 여행을 가기 위해 살을 너무 많이 뺐지만 다시 뺐습니다,” 라고 그녀가 시작했습니다. “나는 ‘Gez… 내 위에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제 남편은 ‘아뇨, 당신은 음식을 임신했어요’라고 말했어요,” 라고 28세의 아샤리가 말했습니다.

“그래서 임신 테스트를 받았어요. 그리고 음… 아기를 가질 거예요.”

스피어스는 16세의 숀과 15세의 제이든이라는 두 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그녀의 약혼자는 월요일 또한 이 소식을 확인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에 올라갔고, 그에게 아버지라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자세히 설명하는 자막과 함께 사자의 가족 사진을 공유했다.

“결혼과 아이들은 사랑과 존경으로 가득 찬 강한 관계의 자연스러운 부분입니다. 아버지가 되는 것은 내가 항상 고대해왔던 것이고 나는 가볍게 여기지 않는다. 그것은 내가 할 가장 중요한 일이다”라고 그는 기도하는 손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관리직 연표

패리스 힐튼은 “축하합니다!! 정말 잘 됐네요. 사랑해요!!!”

스피어스는 과거에 다른 아이를 갖고 싶어하는 것에 대해 개방적이었다.

스피어스와 그녀의 약혼자 샘 아스가리는 2016년부터 사귀고 있다.
2021년 6월, 그녀는 그녀의 보수주의 재임 기간 동안 IUD를 시행했고, 그녀의 보수주의자들이 그녀를 “의사에 가서 그것을 꺼내지 못하게 했다”고 언급했다.

스피어스는 당시 법정에서 자신의 보수주의 성향에 대해 언급했고, 법정 후견인 자격에 대해 “폭행”이라며 “그것이 그녀에게 “트라우마”와 “우울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그녀와 그녀의 보수주의자들, 특히 그녀의 아버지 제이미가 그녀의 삶에 대해 극도로 제한적이었고 다양한 방법으로 그녀의 삶을 제한했다고 주장했다.

“저는 점진적으로 나아가고 싶고, 저는 진짜 거래를 하고 싶습니다. 그녀는 브렌다 페니 판사에게 “나는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싶다”고 말했다. “저는 현재 환경보호청에서 결혼을 하거나 아기를 가질 수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스피어스는 주로 그녀의 아버지인 제이미 스피어스가 그녀가 그녀의 보호자 밑에 있는 동안 그녀가 또 다른 아이를 갖는 것을 방해했다고 비난했다. 스피어스의 보존권은 11월에 끝났다.
그녀는 임신하는 것을 막기 위해 장기간의 피임의 일종인 자궁내 장치(IUD)를 몸 안에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피어스는 “다른 아이를 갖기 위해 IUD를 제거하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소위 말하는 이 팀은 제가 더 이상 아이를 낳지 않기를 바라기 때문에 제가 그것을 꺼내러 의사에게 가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스피어스의 관리직은 11월에 종료되었다. 스피어스와 아스카리는 2016년 “Slumber Party”라는 곡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