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를 위해 유럽으로

섹스를 위해 유럽으로 인신매매된 생존자의 탈출 이야기

매년 수천 명의 여성이 유럽의 도시로 인신매매되어 남성과 성관계를 갖기 위해 노동에 투입됩니다.

간병인이 되기를 기대했던 나이지리아인 주얼은 두 번의 우연한 만남을 통해 결국 탈출에 성공했다.

“방금 빛을 봤어. 내가 온 곳은 전기가 없어서 자주 어두웠어… 하지만 여기 있는 모든 것이 그저 깜박거리기만 했을 뿐이야. 정말 아름다웠어.”

에볼루션카지노 그녀의 실제 이름이 아닌 Jewel은 그녀가 덴마크에 도착한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섹스를

“이 나라에 올 수 있는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했습니다. 일을 시작하기를 고대하고 있었습니다.”

쥬얼은 노인들과 함께 일할 생각으로 나이지리아에서 비행기를 탔다.

“인신매매를 당하는 사람들은 리비아를 통과하며 보통 버스와 배를 이용합니다. 하지만 이곳은 너무 잘 정리되어 있어서 전혀 의심할 여지가 없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섹스를

국제이주기구는 나이지리아 여성의 80%가 육로를 여행하며,

그런 다음 지중해를 건너려고 하는 사람들은 유럽의 성매매로 인신매매됩니다.

쥬얼은 험난한 여정을 거쳐 그런 운명을 겪은 여성들을 알고 있었기에 라고스 공항에서 여행을 시작했을 때 그녀는 안심했다.

코펜하겐에서 그녀를 만난 나이지리아 여성은 다음날 코펜하겐의 홍등가인 Vesterbro로 데려갔습니다.

Jewel은 “나는 일종의 병원을 찾고 있었습니다.”라고 회상합니다.

그들은 한동안 거리를 걸었고, 주얼은 그녀의 주변 환경에 주목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그러자 여자가 폭탄을 떨어뜨렸다.

“그녀는 ‘여기가 당신이 일할 곳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내가 눈치채지 못한 건물을 가리키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주위를 둘러보았다.

그러나 그녀는 우리가 걸어온 곳을 의미했습니다. 그 때 그녀는 내가 매춘부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기가 제가 고객을 찾는 곳이었습니다. 그러자 덴마크 전체가 나에게 무너졌다…”

Jewel은 그날 밤 나중에 중요하게 될 우연한 만남을 가졌습니다. HopeNow의 Michelle Mildwater,

덴마크에서 인신매매 피해자를 지원하는 NGO는 작고 소심한 20대 여성을 발견하고 연락처가 적힌 카드를 주었습니다.

Jewel의 나이지리아 상사인 그녀의 “부인”은 그녀에게 이 영국 여성을 자전거로 믿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첫 번째 고객인 Jewel을 빠르게 찾았습니다.

“그 남자는 그녀에게 4,000크로네(450파운드/620달러)를 줬고 집에 데려다 주었고, 부인은 그냥 가버렸습니다.”라고 Jewel은 말합니다.

“그는 영원할 것 같은 날을 위해 나를 몰았다. 나는 그 당시 언어를 말할 수 없었고 그가 무슨 말을 하는지 몰랐습니다. 우리는 의사 소통을 위해 Google 번역을 사용해야 했습니다. 무서웠습니다.”

그 후 몇 달 동안 Jewel은 섹스를 판매하는 것이 더 쉬워지지 않았습니다.more news

“나는 잘하지 못했다. 나는 구석에서 수줍어하는 사람이었다. 그러나 나는 항상 발견되기 때문에

단골들은 새로운 사람이 언제 도착하는지 알고 새로운 사람의 조각을 원했습니다.”

EU에서 발표한 가장 최근 수치에 따르면 2017/2018년에 14,000명 이상의 인신매매 피해자가 등록되었지만 이것은 빙산의 일각일 것입니다.

확인된 사례만을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절반은 EU 외부 국가 출신이었고 나이지리아는 상위 5개국 중 하나였습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uropean Commission)에 따르면 성적 착취는 계속해서 인신매매의 주요 목적입니다.

그리고 1년에 그것에서 파생된 범죄 수익은 140억 유로(120억 파운드/160억 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