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다고 느끼는 곳은 어디에도

‘안전하다고 느끼는 곳은 어디에도 없다’: 선거 관리들이 위협에 대해 언급

안전하다고 느끼는

파워볼사이트 워싱턴 (AP) — Wandrea “Shaye” Moss는 화요일 국회의원들에게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그의 동맹자들이 조지아의

여행 가방에서 사기 투표 용지를 꺼냈다고 그녀와 그녀의 어머니를 거짓으로 고발했을 때 그녀의 삶이 어떻게 바뀌었는지에 대해 증언했습니다.

전 조지아 선거 직원은 1월 6일 하원 위원회 앞에서 참담한 모습으로 패배한 대통령이 2020년 11월의 감시 영상을 보고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녀와 그녀의 어머니 Ruby Freeman이 유권자 사기를 저질렀다고 비난한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보수 언론에 널리 퍼졌다.

흑인인 모스는 “나에게 죽음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받았다. 어머니와 함께 감옥에 가겠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지금이 1920년이 아니라 2020년이니 다행이다’와 같은 말을 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인종차별주의자였습니다.”라고 Moss는 말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단지 증오했습니다.”

위원회는 또한 청문회에서 Moss 뒤에 앉아 그녀의 딸을 지지하는 Freeman의 증언을 듣고 국회의원들이 그들의 산산조각나는 시련에 대해 들었을 때 한 시점에서 휴지 상자를 넘겼습니다.

‘안전하다고 느끼는 곳은

“내가 안전하다고 느끼는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아무 데도 없습니다.”라고 Freeman은 사전 녹화된 비디오에서 위원회에 말했습니다.

“미국 대통령이 당신을 목표로 삼는 기분이 어떤지 아십니까? 미국 대통령은 한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미국인을 대표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는 나를 목표로 삼았다”고 그녀는 덧붙였다.

모녀의 감정적 증언은 1월 6일 패널이 훔친 선거에 대해 트럼프와 그의 동맹자들이 자행한 거짓말이 어떻게 미국 민주주의의

수호자에 대한 실제 폭력과 위협으로 변했는지 보여주기 위한 가장 최근의 시도였다. 선거 공무원과 노동자.

선거 거짓말을 사들인 몇몇 사람들은 시민을 체포하기 위해 모스의 할머니 집에 나타나기까지 했습니다.

“나는 그녀의 우는 소리를 들어본 적도, 우는 것을 본 적도 없습니다.”라고 Moss는 증언했습니다. “그녀는 사람들이 그녀의 집에 있다고 말하면서 폐가없는 소리를 지르며 나를 불렀습니다.”

그녀는 “그저 무력감을 느꼈다”고 덧붙였다.more news

트럼프 변호사 Rudy Giuliani가 2021년 12월 10일 조지아 상원 위원회 청문회에서 투표용지를 개표하는 감시 영상을 재생한 후 카운티 노동자 2명

에 대한 위협의 공세는 더욱 높아졌습니다. 그들은 히로인이나 코카인이 담긴 병입니다.” 그들이 실제로 통과하고 있었던 것은 생강 박하였다고 Moss는 위원회에 말했습니다.

iuliani와 Trump 동맹국은 Moss와 Freeman이 주요 전장 국가의 다른 선거 직원과 함께 투표용지를 여행 가방에 포장하고 있다는 잘못된 음모 이론을 계속 반복했습니다.

이 주장은 풀턴 카운티에서 사용되는 일반 투표용지 용기를 보여 주는 영상을 조사하고 발견한 여러 조지아 선거 관리에 의해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너무 늦었다. One America News Network와 같은 보수 네트워크는 잘못된 주장을 포착하고 트럼프 자신의 도움으로 확산되기 시작했습니다.

Moss와 Freeman은 결국 지난 12월 네트워크와 Giuliani를 상대로 명예 훼손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이후 OAN에 대한 소송은 합의로 기각되었습니다.

목요일 청문회를 주도한 D-California의 Adam Schiff 의원은 Trump가 Brad Raffensperger 조지아 국무장관과의 통화에서 Freeman의

이름을 18번 언급했다고 언급했습니다. 한때 트럼프는 프리먼을 “전문적인 투표 사기꾼이자 사기꾼”이라고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