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에 대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엄마에 대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엄마에

오피사이트 PETALING JAYA: 최근 법률 전문가들은 Ampang의 Taman Cahaya에 있는 콘도에서 구출된 두 명의 학대받은 아동의 어머니에 대해 아동법 33조에 따른 엄중한 조치를 고려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아동법 33조는 부모나 보호자가 합당한 감독 없이, 또는 불합리한 기간 동안, 또는 불합리한 조건에서 아동을 방치하는 범죄에 대해 다루고 있으며, 최대 RM20,000의 벌금 또는 최대 징역형에 처할 수 있습니다. 5년 또는 둘 다.

Daljit Singh Partnership의 결혼 및 가정법 전문가 Hana Lee Phyn Ping은 어머니가 아이들을 확인하기 위해 적어도

한 번은 돌아갔다면 이 비극을 피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런 일에 있어서 부모가 더 큰 역할을 해야 합니다. 모든 것이 괜찮은지 확인하지 않고는 자녀를 그렇게 방치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사건에 대한 논평을 요청받았을 때 “정부는 33절을 살펴보고 어머니도 조사해야 한다”고 말했다.

엄마에 대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현지 말레이 일간지와의 인터뷰에서 어머니는 학대에 충격을 받고 여동생과 처남에게서 아이들을 되찾으려 했다고 말했습니다.

사바에서 일하고 있는 어머니도 자신의 여동생이 영상통화를 거부하고 아이들을 돌려보내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그녀는 또한 경제적인 이유로 아이들을 여동생에게 맡겼고 이제 아이들을 다시 데려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이씨는 여동생이 전화를 거절했을 때 어머니를 의심하게 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씨는 학대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웃들도 책임을 져야 하느냐는 질문에 이웃들이 최소한 신중하게 경찰에 신고하는 등의 조치를 취했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대도시에서 발생합니다. 작은 마을에 있었다면 이런 비극은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웃들은 서로를 피하는 이곳과 달리 서로를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 의원은 현행법의 다른 조항들이 시대와 관련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검토해야 할 사항이 많다고 덧붙였다.

Syariah와 민사 변호사 Nizam Bashir는 또한 섹션 33에 따라 어머니에 대한 조치가 가능한 조치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공개된 바에 따르면 그녀(어머니)가 자녀를 대가족에게 위탁하여 돌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실패한 사람들이었습니다. 따라서 당국 조사의 초점은 아동을 담당하는 자들에게 맞춰져야 한다.

“그러나 이것이 어머니가 아무런 결과 없이 탈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는 “적어도 복지부는 그녀가 아이들을 위해 마련한 제도를 감독하고 더 자주 모니터링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웃 사람들이 사례 보고의 결과에 대해 걱정하기 때문에 때때로 침묵을 지킨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2001년 아동법 섹션 116(1)에 따라 법적 문제에 대한 책임이 면제된다고 설명했습니다.

보고 의무는 아마도 2001년 아동법에서 현재 시행되고 있는 의료 담당관이나 의사, 아동의 가족 구성원 및 보육 서비스 제공자를 위한 프레임워크에서 가장 논쟁의 여지가 있는 부분일 것입니다.

“아동학대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신고 의무가 교사뿐 아니라 이웃에게도 확대되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아마도 아동법 2001은 이와 관련하여 개선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