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과 기만의 오랜

우크라이나 전쟁과 기만의 오랜 전통
적을 속이는 것은 중요한 전쟁 전술이다.
역사를 통틀어 군사 전략에는 가짜 총, 탱크, 비행기 또는 군인과 같은 인형의 사용이 포함되었습니다.
현재 우크라이나 내전도 다르지 않다.

우크라이나 전쟁과

우크라이나군이 고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속임수 전술을 현대적으로 개조하여 전장에서 러시아군을 제압하고 있다는 수많은 보고가 있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게시된 비디오는 우크라이나군이 미국산 HIMARS(High Mobility Artillery Rocket System)를

사용하여 러시아군에 대항하는 파괴적인 효과를 보여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장거리 로켓 포병 시스템에 대한 공격은 실제로 최근 몇 주 동안 우크라이나 남부의 러시아

전선 깊숙한 곳에서 대규모 탄약과 연료 덤프를 파괴하여 러시아 물류에 큰 피해를 입혔습니다.

따라서 HIMARS를 대상으로 하는 것은 러시아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그러나 이제 언론 보도에 따르면 우크라이나에는 러시아의 불을 끌기 위해 설치된 목재 HIMARS 복제 함대가 있습니다.

이것은 러시아 무기 배치의 위치를 ​​​​공개하고 러시아 군대가 정밀 미사일의 한정된 공급을 낭비하게 만듭니다.

HIMARS 복제품은 나무로 만들어졌지만 실제 대응품과 충분히 유사하므로 우크라이나가 더

크고 장비를 잘 갖춘 러시아 군대에 맞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과

고대 전술

후방주의 짤 우크라이나의 속임수가 오늘날 전장에서 가장 현대적인 미국 장비의 일부를 복제하지만, 그들의 모방 게임은 거의 새롭지 않습니다.

중국의 장군이자 전략가이자 철학자인 손자는 기원전 5세기에 쓴 그의 군사 논문 전쟁의 기술에서 이 전술을 권장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군 지휘관들에게 “미끼를 설치하고 혼란을 가장”하고 적이 적군을 오판하게 만들 것을 촉구했다.

손자는 “모든 전쟁은 기만에 기초한다”고 썼다.

기원전 50년대에 오늘날의 프랑스와 벨기에에 있는 로마의 갈리아 전쟁 동안 진영에 있는 동안,

율리우스 카이사르(Julius Caesar)는 그의 군단병들 중 일부를 실제보다 훨씬 더 큰 군대로 보이게 하여 로마의 힘을 과장하도록 배치했습니다.

유럽에서의 그의 전쟁에 대한 카이사르의 설명은 진영에서 그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큰 군대에 의해 주의가 분산되었던 갈리아 군대에 접근하고 파괴하는 것을 묘사합니다.

수세기 동안 군 지휘관들은 가짜 장비로 적군을 속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미국 남북 전쟁(1861-1865) 동안 남군은 “퀘이커 총”(대포처럼 보이도록 검은색으로 칠하고 평화주의

퀘이커 종교 단체의 이름을 딴 큰 나무 통나무)을 사용하여 연합 장군을 속였습니다. more news

버지니아 주 센터빌에서 남군 장군 로버트 E.

Lee는 멀리서 보면 중무장한 방어선으로 보이는 많은 열의 퀘이커 포로 대규모 요새를 건설했습니다.

제1차 세계 대전

내연 기관의 출현과 전쟁에서의 보다 광범위한 적용 이후, 전장의 미끼는 새로운 중요성을 갖게 되었습니다.

탱크는 제1차 세계 대전(1914-1918) 중에 전투에 데뷔했습니다. 그것으로 영국군은 참호전의 교착 상태를 깨려고 시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