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매우 희귀한 원주민 보호소의 중요성이

이 매우 희귀한 원주민 보호소의 중요성이 밝혀졌습니다.

SBS 뉴스가 입수한 미공개 보고서는 남호주(South Australia)의 군사 실험장에서 발견된 코카타(Kokatha) 원주민 유적지의 문화적, 고고학적 중요성을 설명했습니다.

이

토토사이트 SBS 뉴스가 입수한 미공개 보고서에 따르면 정부 무기 실험 시설 내 코카타 원주민 유적지의 “매우 희귀한” 고고학적 중요성이 드러났습니다.

보고서는 “서식지 구조” 또는 “낮은 벽으로 된 사냥용 가죽”으로 사용되었던 무기 실험 범위 내에서 발견된 석조 오두막 기초 무리를 설명합니다.

GML Heritage Consultants는 국방부를 위한 2020년 유산 관리 계획에서 “총 14개의 개별 구조물이 기록되었지만 더 있을 수도 있습니다.

“호수 하트 노스(Lake Hart North)의 오두막 기초와 같은 일부 고고학 유적지 유형은 국가 차원에서 고고학적으로 매우 드뭅니다.

“Lake Hart North의 석조 기초는 영구적인 거주 구조를 제공하기 위해 물리적 석재를 사용하여 적응과 창조적 성취를 보여줍니다.”

석조 구조물은 애들레이드에서 북서쪽으로 약 450km 떨어진 Woomera 금지 지역 내의 Lake Hart North라는 사이트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약 120,000제곱킬로미터에 달하는 Woomera 금지 구역은 영국과 거의 같은 크기의 땅 위에 펼쳐져 있습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큰 지상 기반 무기 범위입니다.

Woomera 금지 구역의 큰 부분은 Kokatan Native Title 결정과 겹칩니다.More news

국방부는 Lake Hart North 사이트를 사용하지 않으며 석조 구조물은 잘 문서화되고 보존됩니다.

그러나 하트 호수의 다른 구역은 현재 군사 훈련과 무기 시험에 사용됩니다.

2021년 1월, Saab 대공 미사일의 몸체가 Lake Hart West라고 불리는 다른 유적지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미사일이 회수되기까지 12개월이 걸렸다.

GML 보고서는 WPA 내에서 발견된 문화 유적지가 “건조한 내륙에서 호주의 문화사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제공할 가능성”을 어떻게 갖고 있는지 설명합니다.

“고고유적지의 다양성과 범위, 문화경관 수준에서의 연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정보의 범위 또한 드문 것으로 간주됩니다.”

보고서는 또한 경관의 일부가 “수천 년 동안 사람이 거주하고 사용했던 위치의 특성을 보여줍니다”라고 지적합니다.

보고서는 “이 풍경 안에는 원주민 사막 문화의 진화와 생존을 보여주는 특성을 지닌 고고학 유적지가 있다”고 설명했다.

“풍경 전체에 퍼져 있지만 특히 전통적인 캠프장에 집중되어 있는 수십만 개의 인공물에 전시된 다양하고 정교한 석기 기술은

스타일, 재료 및 사용에 있어 장기적으로 창의적이고 기술적인 변화에 대한 증거를 제공합니다.”
‘책의 페이지 좋아요’
SBS 뉴스는 최근 우메라 금지구역 내 와일드 도그 크릭(Wild Dog Creek)이라는 독특한 암각화 조각이 있는 부지를 방문했습니다.

조각은 날카로운 도구를 사용하여 암석을 깎아내는 Panaramitee 스타일로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