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과 LGBT: ‘아빠는 LGBT

장애인과 LGBT: ‘아빠는 LGBT 파티에 계단을 올라야 했다’

대학에 진학하는 것은 종종 자신의 사람이 되는 시간으로 여겨집니다.

UCAS의 새로운 수치에 따르면,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학생들이 장애인과 LGBT,

그렇다면 두 커뮤니티에 소속되는 데 따른 어려움과 복잡성은 무엇입니까?

먹튀검증커뮤니티 Lucy King은 지난 9월 Essex University에서 말하기 및 언어 치료 학위를 시작하기를 손꼽아 기다렸습니다.

장애인과 LGBT

1학년 학생은 척추 이분증이 있고 무릎 아래가 마비되어 휠체어를 풀타임으로 사용합니다.

그녀는 또한 “페미니스트이자 기독교인이기도 한 장애 여성 레즈비언”이라는 농담을 하며 자신의 커뮤니티를 찾는 것이 걱정스러웠습니다.

장애인과 LGBT

루시는 혼자가 아닙니다. UCAS(Universities and Colleges Admissions Service)는 BBC Access All 팟캐스트에 지난해 장애인 집단이 비장애인 지원자에 비해 LGBT로 식별될 가능성이 2배 높다고 밝혔습니다.

장애인 신청자의 15%가 LGBT 정체성을 공유하는 반면 비장애인의 8%와 비교됩니다.

이것의 복잡성은 단순한 종이 운동보다 훨씬 더 나아가 접근 가능한 장소, 합리적인 조정 및 포함에 대한 고려를 제기합니다.

Lucy는 대학 진학이 “매우 어려웠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일반적인 관리뿐만 아니라

그리고 대출 신청 그녀는 또한 샤워를 포함한 일을 돕기 위해 케어 패키지를 마련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장애인 커뮤니티를 찾는 것이 가장 어려웠다고 말합니다.

“엘리베이터가 고장났을 때와 같이 불평할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저와 관련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 매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장애인 사회가 없었기 때문에 Lucy는 LGBT 사회에 합류하여 많은 장애인들도 만났습니다. 그리고 UCAS 수치는 사실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UCAS 양식에서 “장애인” 확인란을 선택하여 사회적 연결과 합리적인 조정으로 이어진다면 훨씬 더 좋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UCAS가 최근 연구에 따라 2021년 77,000에서 증가한 83,220명의 장애인이 작년에 지원한 것으로 밝혀진 후 해결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CEO인 Clare Marchant는 UCAS가 잠재적인 학생들이 현재 학생들과 대화할 수 있도록 정보에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정보는 Lucy와 같은 사람들이 커뮤니티를 더 빨리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more news

Lucy가 정착했을 때 그녀는 사회와 그룹이 모두 매우 수용적이었지만 다른 방식으로 차별에 직면했다고 말했습니다.

LGBT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그녀는 주최자와 나이트클럽에 휠체어를 사용했다는 사실을 알리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했습니다”.

“하지만 내가 일어나서 당신은 이 매우 가파른 계단을 올라야 했습니다. 결국 아버지는 나를 계단으로 데려가셨습니다.”라고 Lucy는 말합니다.

이 행사는 개인실에서 진행되었는데 “이유 없이” 한 발짝만 들어가게 되어 “막지 못하게 했어”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루시가 바에 가지 못했다.

런던 프라이드(London Pride)가 토요일과 7월에 열리는 장애인 프라이드의 달(Disability Pride Month)과 함께,

LGBTQI+disabled people’ Organization의 공동 의장인 Dr Ju Gosling은 이러한 사건이 “진정한 일격”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주최측이 “교차성 상자를 선택”했다고 생각한 유색 LGBT 사람들을 위한 또 다른 이벤트를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