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하이난, 발병 진압을 위해 COVID

중국 하이난, 발병 진압을 위해 COVID Lockdown 확대
관광에 의존하는 중국의 하이난성(海南省)이 월요일에 더 많은 지역을 폐쇄했다고 국영 언론이 보도했다. 중국의 다른 많은 지역에 비해 지난 2년 동안 매우 적은 사례를 보인 후 최악의 COVID-19 발병과 싸우고 있기 때문이다.

중국 하이난

작년에 2건의 지역 증상 COVID 사례를 기록한 남중국해의 섬은 이번 달에 982건의 증상 감염을 포함하여 1,400건 이상의 국내 전염 감염을 보고했습니다.

이는 세계 기준으로는 작지만 2019년 말 중국 중부 도시 우한에서 바이러스가 처음 보고된 이후 이 지역에서 가장 큰 발병입니다.

확진자 급증은 중국이 오미크론 변종 잠복기가 짧아 검역 기간이 단축되는 등 국내 여행을 겨냥한 규제를 소폭 완화한 후 관광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나온 것이다.

그러나 가능한 한 빨리 발병을 근절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중국의 “역동적 COVID-0” 정책에 따라 하이난의 연석은 여행을 가리는 지속적인 불확실성을 나타냅니다.

이는 코로나바이러스 제한에 특히 취약한 관광 및 접객 부문에 대한 신뢰를 더욱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290만 명의 주민이 거주하고 있는 성(省)의 성도 하이커우(海口)와 두 개의 작은 마을인 르둥(Ledong)과 청마이(Chengmai)가 월요일에 주민들을 폐쇄했다고 국영 언론 보도가 전했다.

중국 하이난

총 인구가 약 700만 명에 달하는 최소 8개 도시와 마을은 거주자들이 COVID 검사,

식료품 쇼핑 또는 필수 직무와 같은 필요한 이유를 제외하고는 살고 있는 곳을 떠나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대중교통 서비스도 중단했다.

국영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 조치는 다양한 기간 동안 유지되며 가장 짧은 기간은 몇 시간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일요일 현재 하이난의 발병으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도시이자 섬의 주요 관광 중심지인 싼야에는 약 25,000명의 관광객이 발이 묶였습니다.

도시에서는 관광객들이 COVID 테스트 후 떠날 수 있다고 말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혼란에 좌절했습니다.

3일 동안 폐쇄될 예정인 충하이시에서는 월요일로 예정된 충하이 보아오 공항의 모든 항공편이 “공안상의 이유”로 취소되었습니다.

주가 하락

8월 5일 싼야가 면세점을 폐쇄하기 시작한 후 China Tourism Group Duty Free Corp이 약 5% 하락하면서 관광,

교통, 필수 소비재 분야의 중국 주식이 월요일 아침에 모두 하락했습니다.

열대 섬의 여러 도시에 대한 폐쇄 조치는 기록적인 손실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여름 여행 붐을 기대했던

병든 항공 부문의 빠른 회복에 대한 희망을 무산시켰습니다.more news

하이난 항공은 월요일 아침에 1.5% 하락하여 다년간의 유동성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구조 조정 중이었던 작년 2월 이후 최저 수준을 맴돌았습니다.

중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는 8월 7일 전국적으로 807명의 지역 전염 COVID 감염을 보고했으며 이

중 324명은 증상이 있고 483명은 무증상이라고 밝혔다.

신규 사망자는 발생하지 않아 국내 사망자는 5,226명으로 유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