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의 최고

푸틴의 최고 사령관은 동원에서 완료해야 할 4가지 작업에 대해 설명합니다.

푸틴의 최고

오피사이트 세르게이 쇼이구(Sergei Shoigu) 러시아 국방부 장관은 30만 명의 추가 병력을 성공적으로 배치하기 위해 국가 군대가 완료해야 하는 4가지 과제를 설명했다.

수요일 쇼이구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TV 연설을 통해 동원 노력을 발표했다. 이 발표는 미국, 영국 및 기타 서방

국가에서 “약점의 표시”이자 러시아의 “실패”로 묘사되었습니다.

증가된 병력 배치와 함께 Shoigu는 또한 인도적 지원, 동원과 관련하여 도네츠크 지역 해방 및 돈바스 지역으로 병력 이동을 설명했습니다.

수요일의 발표는 예정된 러시아 극동 지역의 시위를 포함하여 많은 러시아인들의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온라인 청원에는 140,000명이 넘는 개인이 서명했으며 현재 집계 중입니다.

러시아 주식 시장의 폭락과 함께 많은 러시아 시민들도 러시아를 탈출하려고 시도했습니다. 러시아 온라인 신문 렌타(Lenta)는

아르메니아, 터키, 조지아행 항공편이 빠르게 매진됐다고 보도했다.

러시아 국영 Tass 통신에 따르면 Shoigu가 수요일 목회 회의에서 설명한 목표 중 하나는 인도적 지원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러시아 관리들은 우크라이나군이 도시에 포격을 가하고 집속탄을 마음대로 사용함으로써 “테러리스트의 전쟁 방식”에

의존했다고 말했습니다. 같은 관리들은 러시아군이 “해방된 영토에서 평화로운 생활을 확립하기 위한 유리한 조건”을 만들고 있다고 말합니다.

푸틴의 최고

여기에는 Mariupol에서 보고된 3개의 아파트 건물이 포함되며, 올해 말까지 9개 건물이 추가로 건설될 예정입니다.

마리우폴과 루간스크에도 2개의 다기능 의료 센터가 건설되었습니다.
분쟁이 시작된 이후 러시아가 주장한 “특수 군사 작전”에는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 영토의 지속적인 해방이 포함됩니다.

또한 Izium과 Balakliya의 군대는 Donbas로 이전되어 우크라이나가 반격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관리들은 또한 Nikolayev와 Krivoi Rog에서 우크라이나의 군사적 노력이 성공적이지 못한 것으로 판명되어 키예프에서

7,000명 이상의 병사가 사망하고 거의 1,000개의 장비가 손실되었다고 주장합니다.
Shoigu는 동원 절차에 관한 필요한 지침이 발행되고 지침으로 서명되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도발과 불법 행위에 대응하고 채용 사무소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를 요구하고 있다고 Tass는 보고했습니다.

여기에는 군 지휘관과 지역 당국 간의 “밀접한 협력”이 포함됩니다.

쇼이구 대변인은 “군부대의 동원배치 기지와 군사위원회, 증원장비가 동원될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 “연간 전략 훈련을 통해 얻은 경험을 실행에 옮길 시간이 무르익었습니다.”

쇼이구의 발언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자신이 허세를 부리는 것이 아니라며 새로운 핵 위협을 퍼붓는 가운데 나왔다.

푸틴 대통령은 수요일 14분간의 연설에서 우크라이나 정부와 그 군대를 ‘네오나치’라고 10번이나 언급했다. 그는 원래 2월에 우크라이나를 침공하기 위해 이 용어를 사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