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우드 보이즈 미국 국회의사당 공격 혐의로 체포

프라우드 보이즈 한편, 연방 검사는 공격 이후 폭도에 대한 첫 번째 재판에서 모든 혐의에 대해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극우 극우 프라우드 보이즈(Proud Boys) 극단주의 단체의 지도자가 의회가 민주당 조 바이든의 2020년 선거 승리를 인증하는 것을
방해하기 위해 미 국회의사당을 공동 공격한 혐의로 화요일 체포되었습니다.

Henry “Enrique” Tarrio는 2021년 1월 6일 폭동이 일어났을 때 그곳에 없었습니다.
경찰은 폭동이 일어나기 이틀 전에 워싱턴에서 Tarrio를 체포하고 시위 도중 역사적인 흑인 교회에서 Black Lives Matter 현수막을 파손한 혐의로 그를 기소했습니다.

2020년 12월. 국회의사당이 공격받기 하루 전 판사는 타리오에게 워싱턴에 머물지 말라고 명령했습니다.

에볼루션 추천

그러나 타리오는 마땅히 해야 할 대로 마을을 떠나지 않았다고 기소장은 밝혔다.
대신, 그는 지하 주차장에서 약 30분 동안 Oath Keepers의 설립자이자 리더인 Elmer “Stewart” Rhodes와 다른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기소장은 “이 만남 동안 한 참가자가 국회의사당을 언급했다”고 말했다.

Tarrio는 화요일 마이애미 법정에 대한 비디오 링크를 통해 첫 법정 출두를 했습니다. 그의 구금 심리는 금요일로 예정되어 있었다.

체포는 연방 검사가 공격 이후 폭도에 대한 첫 번째 재판에서 모든 혐의에 대해 유죄 판결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프라우드 보이즈 미국

이번 기소는 미 법무부가 직접 출석하지 않더라도 국회의사당 공격을 계획한 것으로 의심되는 극단주의 단체의 지도자들을 얼마나 멀리 기소할 것인지에 대한 또 다른 증거다.

가장 최근의 음모 혐의는 사전에 음모를 꾸민 조직적인 그룹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연방 검찰은 이들을 그날 현장에 있었고 기소된 수백 명의 당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지지자들과 구별하기 때문입니다.

워싱턴 ‘핵심 건물’ 점거 계획 프라우드 보이즈

새로운 폭동 관련 혐의는 지금까지 제기된 가장 심각한 혐의에 속하지만 이런 종류의 첫 사례는 아니다.
Rhodes를 포함하여 반정부 Oath Keepers 민병대 그룹의 11명의 구성원 또는 동료가 국회 의사당 공격에서 선동적인 음모로 기소되었습니다.

이후 Proud Boys 회장직에서 물러난 Tarrio는 그의 체포 및 기소에 대한 논평을 요청하는 문자 메시지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관련 없는 사건으로 5개월간 복역했다.

2020년 12월 30일, 익명의 사람이 1월 6일 국회 의사당 주변의 하원 및 상원 사무실 건물을 포함하여
워싱턴의 “중요한 건물” 몇 개를 점거할 계획이 담긴 문서를 Tarrio에게 보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기소장에 따르면 9페이지짜리 문서의 제목은 “1776 리턴즈”였으며 “우리 정치인들에게 우리 국민이
책임지고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가능한 많은 사람들”을 확보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그 사람은 “혁명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기소장에 따르면 Tarrio는 “깨어 있는 모든 순간이 그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게임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1월 6일 아침, 그룹 회원들은 워싱턴 기념탑에서 만나 국회의사당으로 행진했으며 당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백악관 근처에서 수천 명의 지지자들과 연설을 마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