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년이 다가옴에 따라 Uvalde에 대한 깨진

학년이 다가옴에 따라 Uvalde에 대한 깨진 신뢰가 여전히 느껴집니다.

학년이 다가옴에

카지노 구인구직 Uvalde, Texas (AP) — Uvalde의 학교 경찰서장이 이제 떠났지만 Mario Jimenez는 그의 선생님이 Robb

초등학교에서 총에 맞은 이후 처음으로 10살짜리 아들을 수업에 다시 보내는 것이 더 안전하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

히메네즈는 “경찰이 훨씬 더 많았고 그들은 자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져야 했다”고 말했다.

5월 24일 대학살 중 70분 이상 동안 4학년 교실에서 AR-15 스타일 소총을 발사하는 총잡이와 대면하지 않은 궁지에 몰린 우발데

학교 경찰서장 피트 아레돈도의 해고는 많은 우발데를 만족시키거나 안심시키지 못했다. 개학이 코앞으로 다가온 주민들은 초조해하고 있다.

불안은 미국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교실 총격 사건 중 하나에서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교사를 살해한 지 3개월이 지난 후 거주자와

법 집행 기관 사이에 Uvalde에 대한 신뢰가 무너진 깊이를 보여줍니다. 요구 사항은 일정합니다. 더 많은 발사, 더 많은 보안,

더 많은 총기 제한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는 어떤 변화로도 충분하다고 확신하지 못합니다.

Uvalde의 개학일은 9월 6일이며 얼마나 많은 학생들이 돌아올 것인가가 큰 문제입니다.

Jimenez는 자신의 위치를 ​​추적하고 필요한 경우 전화로 도움을 요청할 수 있도록 이번에는 iPhone을 사용하여 아들을

다시 지역으로 보내고 있습니다. 그의 아들의 선생님인 Elsa Avila는 공격을 받아 부상을 입었습니다.

학년이 다가옴에

“그는 그녀에게 달려가 그녀를 안고 그녀가 괜찮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울기 시작합니다.”라고 Jimenez는 말했습니다.

“매일 그가 하는 일은 정신 상태가 끔찍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지내는지 물어보는 것뿐입니다.”

Uvalde 카운티 커미셔너인 Ronnie Garza는 다음 달에 5명의 손주들이 수업에 복귀하게 되었습니다. 3명은 Uvalde 학교에, 2명은 사립 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그는 부모들이 자녀를 이 지역에 재등록하는 것을 꺼리는 것을 보고 많은 가정에서 자녀를 지역 사립 가톨릭 학교로 옮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상 학교 교육은 또 다른 옵션이지만 전염병 기간 동안 통과된 새로운 텍사스 법은 집에서 학습할 수

있는 학생 수를 학군 등록의 10%로 제한합니다. 텍사스 교육청에 따르면 Uvalde 학군은 면제를 요청하지 않았습니다.

이 지역은 더 높은 울타리, 더 많은 보안 카메라를 설치하고 30명 이상의 주 경찰을 텍사스 남부의 작은 마을에 걸쳐 캠퍼스에 배치하고 있습니다. 일부 가족에게는

마음의 평화를 거의 제공하지 않습니다. 텍사스 공공안전국에는 90명 이상의 기병이 있었고, 그 중 다수는 중무장을 했으며, 학살이 계속되자 롭 초등학교에 있었다.more news

살해당한 학생들 가운데 10살 난 딸 렉시(Lexi)를 둔 킴벌리 루비오(Kimberly Rubio)는 “그들은 그날 캠퍼스에 있었고 아무 것도 하지 않았다. .

그녀에게는 8세에서 18세 사이의 다른 4명의 자녀가 있으며, 그 중 막내도 Robb 초등학교에 다녔으며 이제 올해 사실상 학교에 다닐 수 있습니다.

“그들은 나를 실망시켰고 우리를 실망시켰습니다. 나는 법 집행에 이르기까지 내가 이 후에도 똑같을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수요일 Arredondo의 해고는 Uvalde 주민들의 압력과 현장에 있던 거의 400명의 법 집행관이 18세 총잡이를 체포하기

전에 한 시간 이상 밖에서 얼마나 기다렸는지 밝혀진 조사에 따른 것입니다. Arredondo의 해고를 앞두고 열띤 학교

이사회 회의에 학부모들이 들고 다니는 푯말에는 “일을 하지 않았다면 배지를 제출하십시오”라는 문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