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발유 가격 하락으로 7월 미국

휘발유 가격 하락으로 7월 미국 인플레이션 완화

미국의 유가는 지난달 계속해서 빠르게 상승했지만 휘발유 가격 하락이 속도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물가가 상승하는 속도인 연간 물가상승률은 7월 8.5%로 6월 9.1%까지 치솟았을 때보다 낮아졌다고 노동부는 밝혔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에너지를 제외하고 식료품과 주택을 포함한 많은 품목의 비용은 계속 상승했습니다.

휘발유 가격

높은 비용으로 인해 많은 가족이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경제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휘발유 가격

고용 성장은 여전히 ​​강력하지만 소비자 및 기업 심리와 같은 다른 지표는

1980년대 초반부터 지금보다 더 빠르게 오르고 있는 물가 상승에 대한 우려에 시달렸다.

지난 12개월 동안 미국 식료품 가격은 13.1%나 올랐으며 이는 1979년 이후 가장 큰 연간 상승폭입니다. 커피 가격 상승은 7월에 이러한 비용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6월 이후 3.5%나 급등했습니다.

주택, 의료 및 레크리에이션 가격도 6월보다 상승했지만 중고차, 항공료 및 의류와 같은 품목의 하락으로 상승세를 상쇄했습니다.

휘발유 가격은 펌프 가격이 평균 갤런당 5달러 이상으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6월에 비해 7.7% 하락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보고서는 많은 분석가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좋았습니다.

“이것은 [미국 중앙 은행]이 찾고 있는 인플레이션의 의미 있는 하락은 아직 아닙니다.

캐피털 이코노믹스의 폴 애쉬워스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그러나 이제 시작 단계이며 앞으로 몇 달 동안 가격 압력이 완화되는 더 넓은 신호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국의 물가는 여러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작년부터 빠르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정부의 Covid-19 수표로 지출을 지원한 소비자의 강력한 수요를 포함합니다.

동시에 중국의 팬데믹 관련 폐쇄, 우크라이나 전쟁 및 기타 문제로 인해 석유와 밀과 같은 필수품을 포함한 물품 공급이 위축되었습니다.

식품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Aquinnah Rank는 시리얼과 같은 저렴한 매장 브랜드 버전의 품목을 구매하기 시작했으며 쿠키와 같은 비필수 품목을 덜 구매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휘발유 가격의 하락이 약간의 안도감을 주기는 했지만 매사추세츠에서 온 21세의 학생은

이번 여름에 식당에서 일하고 있는 그녀는 5월에 대학을 졸업하고 급상승하는 식료품과 집세를 충당하기에 충분한 일자리를 구하는 것이 걱정입니다.more news

그녀는 “급여가 반드시 빨리 오를 필요는 없기 때문에 확실히 걱정스럽다”고 말했다.

미국 중앙은행은 물가 안정을 위해 지난 3월부터 금리를 인상해왔다.

금리 인상은 인플레이션을 통제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입니다.

더 비싸게 빌리고 사람들이 더 적게 빌리고 지출하도록 장려하여 수요를 줄여 가격을 인상해야 합니다.

그러나 높은 금리가 경제 활동을 감소시키기 때문에 은행은 경제를 장기간 침체에 빠뜨릴 위험이 있습니다.

또는 경기 침체. 지난달 미 상무부는 4~6월 경제가 2분기 연속 하락했다고 보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