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 재무장관 러시아 석유 가격 상한제

G7 재무장관, 러시아 석유 가격 상한제 계획 추진

G7 재무장관

토토사이트 G7 주요 산업 국가의 재무 장관은 금요일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 전쟁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하는 자금을 제한하기 위해 러시아가 세계 시장에서 판매하는 석유 가격을 제한하는 전례 없는 계획을 추진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가격 상한제 제안은 유럽 연합이 12월에 러시아 석유에 대한 완전한 금수 조치를 시행할 준비를 함에 따라 나왔습니다. EU 계획은 또한 블록 내 기업들이 러시아 석유 선적에 대한 보험 또는 자금 조달을 금지할 것입니다.

미국 관리들은 유럽연합에 대한 러시아 석유 판매의 완전한 금지와 보험 및 금융 제한으로 인한 추가 혼란이 세계 경제를 침체에 빠뜨릴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재닛 옐런 미국 재무장관이 추진하고 있는 가격 상한선은 상한선 이하에서 판매되는 석유 금지에 예외가 될 것이다.

그러나 에너지 시장 전문가들은 G-7 재무장관들이 금요일 발표한 성명서가 세부 사항이 부족하고, 이 계획이 시행되기가 극히 어려울 것이라고 지적했다. 중국과 인도를 포함한 많은 대규모 석유 소비국은 참여할 가능성이 낮고, 상한선을 준수하겠다고 약속한 국가에서도 준수 여부를 모니터링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촉발

G7 재무장관

재무 장관들은 금요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침공 결정이 모스크바의 석유 수입 공급을 차단하려는 이유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그들은 성명에서 “러시아의 침략 전쟁은 세계 경제에 혼란을 야기하고 있으며 세계 에너지와 식량 공급의 안보를 위협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쟁으로 인한 경제적 비용과 그에 따른 가격 인상은 모든 경제의 취약한 그룹, 특히 이미 식량 불안정과 재정 문제에 직면한 국가에서 불균형적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그들은 “가격 상한은 특히 러시아의 수입과 침략 전쟁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러시아의 능력을 줄이는 동시에 서비스

제공자에게만 허용함으로써 특히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의 글로벌 에너지 가격에 대한 러시아

전쟁의 영향을 제한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가격 상한선 이하로 판매되는 러시아 해상 석유 및 석유 제품과 관련된 사업을 계속하기 위해.”

‘중요한 전진’

옐런 장관은 금요일 아침 발표한 성명에서 G-7이 “세계 에너지 가격에 대한 하방 압력을 가하는 동시에 우크라이나에서의

잔혹한 전쟁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한 푸틴의 수입을 거부한다는 우리의 이중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한 단계를 밟았다”고 칭찬했다.

그녀는 “오늘의 행동은 러시아 재정에 큰 타격을 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우크라이나에서 도발되지 않은 전쟁을 치르는

러시아의 능력을 저해하고 러시아 경제의 악화를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이미 러시아가 양자간 석유 거래를

대규모 할인으로 협상하려는 서두른 시도를 통해 가격 상한제의 영향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More News

옐런은 앞으로 몇 주 안에 제안을 마무리하기 위해 동맹국들과 협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성공하려면 27개 EU 회원국이 가격 상한제 계획을 만장일치로 승인해야 합니다. 일부 회원국, 특히 헝가리는 이미 러시아와의

거래에 부과된 제한 사항에 불만을 갖고 있어 그 합의를 달성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