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ce Bass와 Danielle Fishel은

Lance Bass와 Danielle Fishel은 과거 관계에 대한 영화를 제작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2006년에 게이임을 공개적으로 밝힌 Bass는 Fishel과 함께 프롬에 가는 것이 그에게 큰 전환점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사설 토토사이트 “LGBT 커뮤니티의 많은 사람들이 무도회 밤에 ‘아, 잠깐만요. 이런 일이 더 이상 일어날 수 없습니다’라고 생각하는 밤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Lance Bass와

Danielle Fishel과 Lance Bass는 월요일 “Pod Meets World” 팟캐스트 에피소드에서 새로운 영화에서 그들의 사랑 이야기를 들려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ance Bass와

“Lance와 저는 실제로 우리의 사랑 이야기와 무도회 경험에 대한 영화를 만들고 있습니다.”라고 Fishel은 설명했습니다.

에피소드에 게스트로 *NSYNC 가수를 환영했습니다. “‘Boy Meets World’에서 랜스와 약 1년을 사귄 적이 있어요. 고등학교 1학년 때 랜스가 저와 함께 고등학교 무도회에 참석했습니다.”

Lauren Lapkus와 Mary Holland가 각본을 쓰고 있습니다.

방송 내내 두 사람은 만나 사랑에 빠진 이야기를 전했다. “Boy Meets World” 기간 동안

ABC TGIF에서 방송되었던 *NSYNC는 1999년 생방송 특집으로 출연했다. 하루를 함께 보낸 후,

Bass는 Fishel을 짝사랑했고(그녀는 한참 후에야 알게 되었습니다) Justin Timberlake에게 물어보게 했습니다.

그녀의 전화 번호를 위해 그녀. 듀오는 *NSYNC가 투어를 하는 동안 데이트를 시작했고 Fishel은 시트콤을 촬영하고 있었고 결국 그는 그녀와 함께 그녀의 무도회에 갔다.

“나는 랜스와 결혼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우리의 미래를 상상했다”고 말했다. “나는 우리가 다시 만나 결혼하고 가정을 가질 것이라는 희망을 너무 오랫동안 붙잡고 있었습니다. … 제가 랜스의 타입이 아닌 것 같군요.”

2006년 공개적으로 동성애자임을 밝힌 Bass는 함께 프롬에 가는 것이 그에게 큰 전환점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무도회 이야기를 영화로 만들고 싶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 이야기에 공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LGBT 커뮤니티에 있는 많은 사람들, 그들의 무도회 밤은 그들이 좋아하는 밤이었습니다.

‘아, 잠깐만. 더 이상 이럴 수 없다”고 말했다. “이것이 나를 위한 촉매제였다.

그 후로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그것은 분명히 처음으로 부러진 작은 빨대였습니다.”

두 사람은 무도회가 끝난 후 호텔방을 예약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그는 댄스 시간 내내 생각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Lance와 나는 매우 훌륭하고 매우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관계를 가지고 있었지만 친밀감이 완전히 결여되어 있었습니다. 낭만적인 의미에서의 친밀감이었습니다.”라고 Fishel이 설명했습니다.

“Lance와 나는 호텔 방을 예약했고 나는 그날 밤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었고 Lance는 그날 밤에 대한 내 비전이 무엇인지에 대해 매우 긴장했습니다.more news

랜스가 말하는 밤, 솔직하지 못해서 나에게 상처를 준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자신이나 다른 사람이 자신의 삶에 대해 이야기했기 때문에 ‘나는 우리 관계를 끝내겠다’고 말하는 것이 일종의 자극제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