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ena Williams의 마지막 US Open에는

Serena Williams의 마지막 US Open에는 잠재적인 경쟁자가 많이 있습니다.

Serena Williams의

에볼루션카지노</p

전설적인 은퇴의 장엄함을 넘어 Flushing Meadows의 남녀 조 추첨이 활짝 열려 있습니다.

Serena Williams가 US 오픈에서 그녀의 경력의 마지막 토너먼트가 될 가능성이 있는 대회를 위해 모든

오리들을 한 줄로 늘어놓았을 때 한 가지 특정한 질문이 몇 주 동안 남아 있었습니다. 그녀는 마지막 복식에서 그녀의 여동생인 Venus와 재회할 수 있을까요? 적당한 출발을 위한 경쟁?

토요일에 William 자매가 복식 추첨에 와일드카드를 받았을 때 답이 나왔습니다. 두 선수의 단식 경력은 자연스럽게

훨씬 더 큰 주목을 받았지만 그들의 복식 성취는 놀랍습니다. 그들의 14개 그랜드 슬램 타이틀은 오픈 시대 여자 복식 그랜드 슬램 타이틀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랜드슬램 결승전에서 그들의 14승 0패 기록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든 월요일 밤에 열리는 Danka Kovinic과의 Serena Williams의 1라운드 경기는 끝나지 않을

것이지만 Williams가 가능한 한 자신의 싱글 경력을 연장하고 세계를 상기시킬 마지막 바람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만큼 엄청난 순간으로 남아 있습니다. 그녀가 누구인지.

Williams의 은퇴의 장엄함 너머로 여자 조 추첨이 다시 한 번 활짝 열립니다. 이러한 지배적인 봄 이후 Iga Swiatek의 폼은

냉각되었고 그녀는 계속해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녀의 37승 0패 이후 Swiatek은 6승 4패의 기록을 작성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올해의 대부분을 그녀의 능력을 분명히 보여주었으며, 그녀가 싫어하는 공이 있는 패스트 코트에서도 뉴욕에서 새로운 추진력을 구축하기 위해 최고의 경쟁자 중 한 명으로 우뚝 섰습니다.

Serena Williams의

토론토에서 우승한 부활한 시모나 할렙, 코코 가우프, 캐롤라인 가르시아, 제시카 페굴라를 포함한 다른 선수들이 경합을 벌일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무승부는 이번 여름 윔블던에서 있었던 그대로입니다. 빠른 US 오픈 코트에서 깨끗하고

대담하며 공격적인 테니스를 치는 사람이 승리할 것이며 그렇게 할 수 있는 선수가 많이 있습니다.

작년에 세계 최고의 하드 코트 선수로 선발된 나오미 오사카도 그런 선수 중 한 명이지만 그녀는

커리어에서 흥미로운 순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오사카는 이번 시즌에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인해 윔블던에서 탈락하는 등 수많은 부상과 질병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녀는 화요일 밤 세션에서 19번 시드인 Danielle Collins와 경기를 시작할 것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최고 수준을 다시 설정하기 위해 그녀의 우려에 대해 개방적이었습니다.

그녀는 “하루 전쯤 거짓말을 하고 정말 편안했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그런데 사실 오늘 연습할 때 많이 불안했어요.

요즘 잘 못 하고 있는 것 같아서 정말 잘하고 싶어서 그런 것 같아요. 모르겠어요. 어렵다. 물론, 슬램의 첫 라운드에서 지고 싶지는 않습니다.”

남자와 여자 조 추첨 사이에 있는 이번 US Open 에디션은 지난 수십 년 동안 가장 열린 토너먼트 중 하나입니다.

수년간 3명의 선수가 ATP 랭킹 1위 자리를 차지한 후, Rafael Nadal, Daniil Medvedev, Carlos Alcaraz, Stefanos Tsitsipas 및 Casper Ruud

등 5명의 남자가 No 1 랭킹을 위해 플레이하면서 스포츠의 1위는 자유입니다. .

나달은 윔블던 준결승에서 복부 파열로 기권한 이후 한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했으며, 보르나 코리치와 3세트의 녹슨

세트를 맞붙은 이후 자신의 유일한 토너먼트 2라운드에서 패했다. 그 당시에는 재앙이 아니었고 Coric이 무승부를 통과하여

다른 플레이어에게 세트를 떨어뜨리지 않고 타이틀을 획득한 후 오래되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