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lensky가 ‘적의 압력’에 굴복하지 말라고

Zelensky가 ‘적의 압력’에 굴복하지 말라고 말한 후 우크라이나 집회 금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이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의 “적의 압력”에 굴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 지 며칠

만에 수도 키예프에서 우크라이나 독립 기념일 축하 행사가 금지되었습니다.

Zelensky가

젤렌스키는 토요일 비디오 연설에서 러시아가 8월 24일에 예정된 휴가 축제와 일치하기 위해 “특별히 추한 것,

특히 악의적인 것”을 시도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Zelensky가

“적의 주요 임무 중 하나는 우크라이나인인 우리에게 굴욕감을 주고 우리의 능력과 영웅을 평가절하하고 절망과 공포를 퍼뜨리고 갈등을 퍼뜨리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한순간도 적의 압력에 굴복하지 않고, 자만하지 않고, 나약함을 나타내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로이터통신은 키예프 군부가 발행한 문서를 인용해 현지 당국이 러시아의 공격 가능성을 예상해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대규모 공개 행사, 집회 및 기타 휴일 모임을 금지했다고 월요일 보도했다.

수도의 축하 행사가 금지되기 전에도 당국은 다가오는 우크라이나 독립 기념일 축제가 비극적일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지난주에 공개된 우크라이나 정보부는 8월 24일 러시아로부터 “대규모 포격” 위협이 있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국방부 주요 정보국은 지난주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독립 기념일에 “쇼 재판”

기간 동안 포로로 잡힌 우크라이나 병사들을 철창에 전시할 계획이라고 주장하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보고서는 행사가 8월 24일 전시를 준비하기 위해 마리우폴 챔버 필하모닉이 “긴급 리모델링”되고

있는 러시아 점령 우크라이나 도시 마리우폴에서 열릴 것이라고 전했다.

그것은 또한 무대에서 부분적으로 건설된 우리로 보이는 사진을 포함했습니다.

그는 “점거자들이 무슨 생각을 하든, 그들이 무엇을 계획하든, 우리 국가의 반응은 절대적으로 분명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비열한 쇼 재판이 벌어지고 모든 협정과 모든 국제 규칙을 위반하여 우리 국민을 이

풍경에 끌어들인다면 학대가 있다면 … 이것은 어떤 협상도 불가능한 선이 될 것입니다.” more news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지 정확히 6개월 만인 2월 24일은 1991년 우크라이나가 소련으로부터 독립을 선언한 날을 기념하는 날이다.

키예프에서의 축하 금지 외에도 다른 도시에서는 제한을 부과하고 추가 예방 조치를 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하르키우에서는 오후 4시가 됩니다. 오전 7시까지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야간 통행 금지,
로이터는 보도했다.

Mykolaiv의 당국은 또한 도시 주민들에게 큰 그룹으로 모이는 것을 자제하고 화요일과 수요일에 예방적 재택 근무 명령을 계획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뉴스위크는 러시아 국방부와 우크라이나 외무부에 논평을 요청했다.